파 크라이5 (Far Cry 5) 한글 설정 이야기

이.. 개.. 가트.. ㄴ.. ㅋㅋ

 

게임내에서 한글 설정을 해도 한글로 표시가 안된다.. 시불탱이.. 

 

찾아보니.. 

 

파크라이5 의 경우는.. 게임내에서 한글 설정으로 바꾸어서 되는 경우도 있지만 ( 진짜 있냐? )

 

 

안된다.. 나는.. 

728x90

 

그래서.. 이곳에서 바꾸어야 된다는 걸 알고.. 개 빡침.. ㅋㅋ

 

유비소프트 커넥트(?) 라는 어플에서 나의 [라이브러리] 에 보면 파크라이5 보이는데 그 [속성]에 들어가서 [언어선택]을 바꾸어 주면 게임 내에서 한글 표시가 잘 된다...

 

 

 

 

머.. 이런 경우가.. ㅋㅋㅋ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