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e Away With Me 20th Anniversary Livestream

Come Away With Me 20th Anniversary Livestream

 

 

노라 존슨 ( Geetali Norah Jones Shankar : 게탈리 노라 존스 샹카르 ) 은 말할 필요 없이 [블루노트]를 대표하는 보컬이지요.. 저 데뷔 앨범으로 초 대박을 치면서 ... 

 

난 저 앨범 진짜.. 시디 갈릴때까지 들었다 ㅋㅋㅋ 근데 벌써 20년이 지나갔다뉘... ㅡ,ㅡ; 

 

아.. 저런 라이브 현장에 있고 싶다... 

 

녹음과정을 배우고 참여 해봤고.. 머 여하튼.. 저런 라이브 녹음 현장이 너무나 마음에 드는데.. 

우리나라에서는 시도하기 참 힘들었었다... 지금은 아니겠지.. 

 

하나 더 보고.. ^^ ( 참 좋아했던 노래 -- ) 저런 녹음 과정이라면.. 매우 부럽당 ㅡ,ㅡ

Norah Jones - Staring at the Wall

 

728x90

그녀의 홈페이지에 가보면 좋은 소식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..

새 앨범 나왔따..... &^&    자주 가보자 ㅋㅋ

 

Norah Jones

 

Norah Jones

9-time GRAMMY winning singer, songwriter, and pianist Norah Jones has released her ninth solo studio album Visions, a collaboration with producer and multi-instrumentalist Leon Michels, as well as the official video for the song “Paradise” directe

www.norahjones.com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