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 주석을 달아 놔서.. 나중에 변경 하기 쉽도록..
** 난 머리가 나뻐서 다 외울 수가 없으니까.. 쿄쿄쿄
=========== ServerGameSettings.json ===========
{
"GameDifficulty": "Brutal",
-게임난이도 : 잔인함
"GameModeType": "PvP",
-게임모드유형 : PvP
"CastleDamageMode": "TimeRestricted",
- 캐슬 데미지 모드 : 시간제한
"SiegeWeaponHealth": "Normal",
-공성무기체력 : 일반 : 1250
"PlayerDamageMode": "TimeRestricted",
- 플레이어데미지 모드 : 시간제한
"CastleHeartDamageMode": "CanBeDestroyedOnlyWhenDecaying",
- 캐슬하트데미지모드 : 부패했을때만
"PvPProtectionMode": "Long",
-처음 서버에 접속시 PVP보호 시간 : 7200
"DeathContainerPermission": "ClanMembers",
- 사망캐릭터 루팅권한 : 클랜맴버만가능
"RelicSpawnType": "Plentiful",
-서버내에 영혼조각의 수 : 보스처치시 획득가능
"CanLootEnemyContainers": true,
-적 플레이어 상자 약탈 : 가능함
"BloodBoundEquipment": false,
-사망시 아이템 드랍 : 떨구지 않음
"TeleportBoundItems": false,
-텔레포트 사용시 아이템 소지 : 가능함
"BatBoundItems": false,
- 박쥐변신에 아이템 영향 : 변신안됨
"AllowGlobalChat": true,
-글로벌채팅 사용가능 : 가능
"AllWaypointsUnlocked": false,
-월드 지도내에 모든 게이트활성 : 안됨
"FreeCastleRaid": false,
-적 성채 공격시 자언필요 : 불필요
"FreeCastleClaim": true,
- 적 성채 약탈에 재료필요 : 필요함
"FreeCastleDestroy": true,
- 적 성채 파괴에 재료필요 : 필요함
"InactivityKillEnabled": false,
-설정기간 이후 비활성화 캐릭 사망: 안죽음
"InactivityKillTimeMin": 3600,
"InactivityKillTimeMax": 604800,
"InactivityKillSafeTimeAddition": 172800,
"InactivityKillTimerMaxItemLevel": 84,
"StartingProgressionLevel": 0,
-퀘스트 잠김 해제 레벨 : 시작부터
"DisableDisconnectedDeadEnabled": true,
-연결이 끊어진 사용자 사망 : 사망함
"DisableDisconnectedDeadTimer": 60,
-연결이 끊어진 사용자 사망 타이머 : 60초
"DisconnectedSunImmunityTime": 300.0,
-연결이 끊어진 사용자가 태양에 영항을 받지 않는 시간 : 300초
"InventoryStacksModifier": 2.0,
-아이템 스텍의 최대 수량 곱한 값: 2
"DropTableModifier_General": 1.2,
-적,상자 등의 전리품 배수 :
"DropTableModifier_Missions": 1.2,
-퀘스트 사냥의 전리품 배수 :
"MaterialYieldModifier_Global": 1.2,
- 채집을 통해서 얻는 자원 배수
"BloodEssenceYieldModifier": 1.5,
- 적 처치 후 얻는 피의 배수 :
"JournalVBloodSourceUnitMaxDistance": 30.0,
-VBlood 추적 거리:
"PvPVampireRespawnModifier": 0.5,
-pvp 에서 사망후 부활 시간
"CastleMinimumDistanceInFloors": 2,
-성간의 최소 거리 :
"ClanSize": 10,
-클랜 강입되는 최대 인원 :
"BloodDrainModifier": 0.5,
-플레이어의 지속 소모 되는 피 :
"DurabilityDrainModifier": 0.6,
-데미지로 인한 내구도 :
"GarlicAreaStrengthModifier": 0.9,
-마늘 디버프 강도 :
"HolyAreaStrengthModifier": 0.9,
-신성 디버프 강도 :
"SilverStrengthModifier": 0.9,
-은 디버프 강도
"SunDamageModifier": 0.8,
-태양 디버프 강도 :
"CastleDecayRateModifier": 0.5,
-피가 없는 경우 성의 부패 속도
"CastleBloodEssenceDrainModifier": 0.6,
-성가 소비하는 피 :
"CastleSiegeTimer": 300.0,
-상대가 성을 포위 할 수 있는 시간
"CastleUnderAttackTimer": 50.0,
-성이 공격받는 시간
"CastleRaidTimer": 600.0,
-성 레이드 시간
"CastleRaidProtectionTime": 1800.0,
-성 레이드 보호 시간
"CastleExposedFreeClaimTimer": 300.0,
-성 소유권을 획득시 주장 시간
"CastleRelocationCooldown": 1080.0,
-성 재배치 대기 시간
"CastleRelocationEnabled": true,
-성 재배치 허용 : 가능
"AnnounceSiegeWeaponSpawn": true,
-공성 골렘이 생성될때 채팅에 표시 : 표시 함
"ShowSiegeWeaponMapIcon": false,
-공성 골렘을 지도에 표시 : 안함
"BuildCostModifier": 0.9,
- 건축 비용
"RecipeCostModifier": 0.9,
-제작 비용
"CraftRateModifier": 1.1,
-제작 속도
"ResearchCostModifier": 0.9,
-연구비용
"RefinementCostModifier": 0.9,
-정제/제련 비용
"RefinementRateModifier": 1.1,
-정제/제련 속도
"ResearchTimeModifier": 1.1,
-연구 속도
"DismantleResourceModifier": 1.0,
-해체시에 회수 자원
"ServantConvertRateModifier": 0.8,
-인간 하수이 변화 시간 :
"RepairCostModifier": 0.9,
-건물 수리비
"Death_DurabilityFactorLoss": 0.1,
-사망시에 내구도 패널티 :
"Death_DurabilityLossFactorAsResources": 1.0,
-사망시 받으 내구도 재료로 변환 비율
"StarterEquipmentId": 0,
-시작 지급 장비
"StarterResourcesId": 0,
-시작 지급 재료
"VBloodUnitSettings": [],
-vBlood 유닛 항목
"UnlockedAchievements": [],
-달성과제 해제
"UnlockedResearchs": [],
-연구 해제
"GameTimeModifiers": {
"DayDurationInSeconds": 1080.0,
-하루의 길이
"DayStartHour": 10,
-해 뜨는 시간
"DayStartMinute": 0,
-해 뜨는 분
"DayEndHour": 16,
-해 지는 시간
"DayEndMinute": 0,
-해 지는 분
"BloodMoonFrequency_Min": 10,
-블러드문 발생 확률 최소값:
"BloodMoonFrequency_Max": 18,
-블러드문 발생 확률 최대값
"BloodMoonBuff": 0.5
-블러드문 발생시 획득 버프
},
"VampireStatModifiers": {
"MaxHealthModifier": 1.2,
-최대 체력
"PhysicalPowerModifier": 1.1,
-멀티 플레이어 물리력
"SpellPowerModifier": 1.1,
-멀티 플레이어 마법력
"ResourcePowerModifier": 1.0,
"SiegePowerModifier": 1.0,
"DamageReceivedModifier": 0.9,
-받는 데미지
"ReviveCancelDelay": 5.0
},
"UnitStatModifiers_Global": {
-일반 유닛 설정
"MaxHealthModifier": 1.0,
"PowerModifier": 1.0,
"LevelIncrease": 0
},
"UnitStatModifiers_VBlood": {
-보스에 대한 설정
"MaxHealthModifier": 1.0,
"PowerModifier": 0.95,
"LevelIncrease": 0
},
"EquipmentStatModifiers_Global": {
-장비에 관한 설정
"MaxHealthModifier": 1.0,
"ResourceYieldModifier": 1.0,
"PhysicalPowerModifier": 1.05,
"SpellPowerModifier": 1.05,
"SiegePowerModifier": 1.0,
"MovementSpeedModifier": 1.1
},
"CastleStatModifiers_Global": {
-소유 성 무덤 해충 둥지 설정
"TickPeriod": 5.0,
"SafetyBoxLimit": 2,
"EyeStructuresLimit": 1,
"TombLimit": 12,
"VerminNestLimit": 4,
"PrisonCellLimit": 16,
"HeartLimits": {
"Level1": {
"FloorLimit": 50,
"ServantLimit": 4,
"HeightLimit": 3
},
"Level2": {
"FloorLimit": 140,
"ServantLimit": 5,
"HeightLimit": 3
},
"Level3": {
"FloorLimit": 240,
"ServantLimit": 6,
"HeightLimit": 3
},
"Level4": {
"FloorLimit": 360,
"ServantLimit": 7,
"HeightLimit": 3
},
"Level5": {
"FloorLimit": 550,
"ServantLimit": 8,
"HeightLimit": 3
}
},
"CastleLimit": 2,
"NetherGateLimit": 1,
"ThroneOfDarknessLimit": 1
},
"PlayerInteractionSettings": {
"TimeZone": "Local",
"VSPlayerWeekdayTime": {
"StartHour": 20,
"StartMinute": 0,
"EndHour": 22,
"EndMinute": 0
},
"VSPlayerWeekendTime": {
"StartHour": 20,
"StartMinute": 0,
"EndHour": 22,
"EndMinute": 0
},
"VSCastleWeekdayTime": {
"StartHour": 20,
"StartMinute": 0,
"EndHour": 22,
"EndMinute": 0
},
"VSCastleWeekendTime": {
"StartHour": 20,
"StartMinute": 0,
"EndHour": 22,
"EndMinute": 0
}
},
"TraderModifiers": {
"StockModifier": 1.0,
"PriceModifier": 1.0,
"RestockTimerModifier": 1.0
},
"WarEventGameSettings": {
"Interval": 1,
"MajorDuration": 1,
"MinorDuration": 1,
"WeekdayTime": {
"StartHour": 0,
"StartMinute": 0,
"EndHour": 23,
"EndMinute": 59
},
"WeekendTime": {
"StartHour": 0,
"StartMinute": 0,
"EndHour": 23,
"EndMinute": 59
},
"ScalingPlayers1": {
"PointsModifier": 1.0,
"DropModifier": 1.0
},
"ScalingPlayers2": {
"PointsModifier": 0.5,
"DropModifier": 0.5
},
"ScalingPlayers3": {
"PointsModifier": 0.25,
"DropModifier": 0.25
},
"ScalingPlayers4": {
"PointsModifier": 0.25,
"DropModifier": 0.25
}
}
}
'게임을 한다 > 말한다 게임 , 모드와 함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폴아웃 4 다운그레이드.. (FallOut 4 Downgrader ) 해야 한다? (0) | 2024.08.19 |
---|---|
Metro Exodus Enhanced Edition (매트로 엑소더스) 모드 설치 편 (0) | 2024.08.16 |
Call of Juarez Gunslinger (콜 오브 후아레즈: 건슬링어) Fov 변경 등.. (0) | 2024.07.08 |
Call of Juarez Gunslinger (콜 오브 후아레즈: 건슬링어) 한글 패치 ^^ (0) | 2024.07.08 |
드래곤 에이지: 인퀴지션 (Dragon Age: Inquisition) 한글패치 와 모드 설치를 위한... (2) | 2024.06.03 |